첫 제주도 여행기 (15) - 제주아트랜드의 워터서커스 by 코토네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3일차에 두번째 코스로 제주아트랜드의 워터서커스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스카이워터쇼가 열리는 곳이라네요.

제주아트랜드의 건물벽에는 사파리를 연상케하는 동물벽화가 그려져 있어서 눈길이 갔습니다.

입장하고 나서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는데, 처음에는 외국인으로 보이는 여성이 나와서 춤을 추고 노래도 부르더군요.

두번째에서는 중국인들이 출연해 묘기를 선보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세번째인가 네번째인가에서 바닥에서 분수처럼 물이 뿜어져 나오면서 진짜 워터스커스를 보여주기 시작하더군요. 알고보니 나무 바닥 아래에 풀장이 있었고 바닥이 열리면서 물이 분수처럼 뿜어져 나오는 거였어요.

마지막은 러시아 곡예단의 다이빙쇼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바닥에서 뿜어져나오는 물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다이빙 쇼를 보여주더군요. 이 장면이 제일 기억이 남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구경한 워터스커스는 물의 위치, 빛의 각도와 색깔에 따라 환상적인 쇼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남녀 환상이 페어가 되어 공중에 매달려 곡예를 보여주는 모습이 제일 인상깊게 남았어요. 그 다음이 다이빙 쇼였고요. 언젠가 기회가 온다면 와이프랑 함께 한 번이라도 더 관람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참고로 제주아트랜드의 워터스커스는 9:40 / 11:00 / 14:00 에 열리고 현지의 교통사정과 공연시간을 고려할 때 자유여행보다는 가급적 패키지로 관람하시는 쪽이 더 편합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퍼시픽팬드의 돌고래쇼와 함께 반드시 한 번은 거쳐야할 코스이니 강력추천합니다. 그럼....

덧글

  • 날림 2017/09/23 08:09 # 답글

    제가 갔을 때는 저런 거 없었는데 아쉽군요
  • 코토네 2017/09/23 19:55 #

    제주도의 워터서커스는 최근부터 시작된 공연인가 보네요.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09
117
3228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