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제주도 여행기 (9) - 샹그릴라 요트투어 by 코토네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면세점의 구경을 마친 후에는 요트를 타기 위해 일행과 함께 제주중문 요트 계류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그곳에는 '요트투어 샹그릴라'라는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건물 뒤로 돌아서 해안으로 가니 계류장에 정박된 요트들이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저 요트들 중 하나를 타고 바다 위로 갈 생각을 하니 가슴이 두근거렸습니다. ㅎㅎ

요트를 타기 전에 주변을 살펴보니 풍경이 마치 동남아 해안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더군요. 마치 발리나 하와이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모두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잠시 기다렸다가 차례가 오자 한 사람씩 차례로 탑승했습니다. 배에 타보는 것은 아주 오래간만이네요. ㅎㅎ

요트가 출발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구경하다가 뒤를 돌아보니 어느새 호텔이 작게 보이더군요. 해안에서 적어도 수백미터는 떨어진 곳에 온 것 같았습니다.

저 멀리 해안 바위의 절경도 아름다웠고 게다가 전망대에 관광객들도 조그많게 보이더군요.

시간이 지나 다시 요트 계류장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다른 요트가 출발하는게 보이더군요.

1시간의 요트 체험을 마치고 내렸습니다. 선착장에 정박된 요트의 모습을 보니 언젠가 다시 와서 한 번 더 타보고 싶다는 기분이 들더군요. ㅎㅎ

이제 다음 포스팅은 퍼시픽랜드에서 구경한 물개와 돌고래의 쇼입니다. 물개와 돌고래를 TV에서 본 적이야 많지만 가까이서 직접 보기는 처음이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ㅎㅎ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7/09/14 16:07 # 답글

해외는 여러번 갔지만 제주도는 가족끼리 한번 가봤는데.. 그땐 저는 군대에서 막 나오고 누나는 이제 막 사회인 생활하고 있을시점이라서 돈안들이게 입장료 없고 식사비도 싼곳만 골라 찾아가서 솔직히 제대로 방문했다는 느낌이 아니였지요.

기회만되면 제주도 한번더 가보고 싶습니다. 물론.. 그전에 후쿠오카를 먼저들리겠지만요 ㅋ..
    이번연휴때 가볼까 했지만 너무 표값이 비싸져서 포기했습니다.. OTL..

• 코토네 2017/09/14 16:23 #

제주도도 괜찮은 곳이더군요. 물론 전체적으로 물가가 좀 비싸다는 느낌은 있지만 자연풍경이 매우 아름다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번에는 자유여행으로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 ㅎㅎ
  • 기롯 2017/09/14 18:36 # 답글

날씨가 참 좋네요!! 요트 탈 맛 날듯!
  • 코토네 2017/09/14 21:00 #

다행히 그날은 요트를 타기에 아주 좋은 가을 날씨였습니다. ㅎㅎ
  • 알렉세이 2017/09/18 23:23 # 답글

날씨가 즐거운 경험을 남기도록 도와주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