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쌈지길의 '가또블랑코' 고양이전문 가구샵 by 코토네


4월 25일 오후 4시경 인사동 쌈지길에 들어가 길을 따라 올라가면서 '가또블랑코'를 찾았습니다. 가또블랑코는 캣타워 등 반려동물 원목가구를 잘 만들기로 유명한 업체로, 작년 12월에 인사동 쌈지길에 1호 매장을 개설했다고 하더군요.

이 가게에 찾아가게 된 계기가 트위터에서 어느 분께서 올려주신 고양이 인형 사진 때문인데, 실제로 쇼윈도우 내에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진 고양이 인형들이 있었습니다.

고양이인형들은 너무도 잘 만들어져서 좀 떨어진 곳에서 보면 진짜 고양이처럼 보이더군요. 원목 방석 위에서 자고 있는 페르시안 고양이 인형도 있었습니다.

물론 고양이인형 정도 만큼 많지는 않았지만 강아지 인형도 팔고있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전 고양이 쪽에 더 눈길이 가더군요. ㅎㅎ

원래 원목가구 제작업체인 만큼 고양이 전용 식탁도 팔더군요. 특히 퍼즐 식탁은 여러개를 이어붙일 수 있어서 다묘 가정에 안성맞춤입니다.

원목 캣타워 위에 늘어선 고양이 인형들입니다. 전부 살아있는 것처럼 정교하게 만들어졌더군요. 가격은 마리당 18,000원입니다.

가또블랑코에서 만든 원목 캣타워라서 그런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독특하네요. 고양이들이 올라가기에도 편해보입니다.

동그란 식탁 위에는 도자기로 만든 인형과 자는 고양이인형, 수저받침대, 엽서, 양초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몸을 동그려말면서 자고 있는 고양이들을 본뜬 인형인데 가격은 저렴해서 8,000원이예요. 하지만 저는 집에서 진짜 자는 모습을 매일 보는 관계로... ^^;;

이 도자기들은 양초입니다. 양초를 다 태워도 화분이나 꽃병으로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것들은 젓가락 받침대입니다.

처음 가본 가또블랑코는 일단 구경만으로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쁜 제품들이 많았는데 저는 특히 고양이 인형들이 제일 끌리더군요. 집안의 반대나 알레르기 등으로 진짜 고양이를 기를 여건이 안되는 분들께 최선의 대안이 되겠네요. ㅎㅎ

덧글

  • 2016/05/02 11: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5/02 19: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6/05/05 09:13 # 답글

    헉... 고양이 인형보고 심쿵했습니다. 세상에 저렇게나 귀엽다니!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1471
201
3235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