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후쿠오카 여행 지름품 정리 (3) - 덕질편 by 코토네

제2차 후쿠오카 여행 지름 보고의 세번째이자 마지막인 덕질편. 우선 먼저 마지막날인 16일에 만다라케에서 구입한 러브라이브 소노다 우미 피규어. 무려 600엔이라는 특가에 샀습니다. "세가 PM피규어 러브라이브!!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시리즈 중 소노다 우미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호시조라 린 아크릴 피규어입니다. 만다라케에서 왠지 이것에 급히 뽐뿌가 와서 샀습니다. ㅎㅎ

왼쪽은 러브라이브 푸치컵 피규어인가.... 텐진역에서 제일 가까운 로손에서 발견하고 샀습니다. 랜덤이라서 혹시 몰라 2개나 샀어요. 호노카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른쪽은 후쿠오카 공항의 아나페스타에서 구입한 컵 위의 후치코 헬로키티 버전입니다.

이번엔 주문토끼 스타키 키홀더. 가지고 다니는 것 뿐만 아니라 세워서 전시하는 것도 가능해요. 조만간 개봉하면 치노가 코코아가 나오길 기대 중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과자 등을 2종 이상 구입하면 증정해주는 러브라이브 지우개. 저는 호노카 하나만 골랐습니다.

주문은 토끼입니까 리제와 치노 미니 클리어 포스터. 지금 자석책갈피를 이용해 방문에 붙여두고 있습니다.(므흣)

러브라이브 클리어화일과 책갈피. 하카타역 게이머즈와 아니메이트에서 샀습니다.

텐진역 부근 아니메이트에서 구입한 우마루쨩 클리어화일과 토라노아나의 제로의 사역마 21권 특전 클리어화일입니다. 아래는 다자이후의 지브리샵에서 구입한 센과 치히로, 라퓨타 클리어화일.

제2차 후쿠오카 여행 지름품 신고는 이 포스팅으로 끝입니다. 일부 품목의 개별 리뷰도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그럼....

덧글

  • Mirabell 2016/03/23 00:09 # 답글

    쭈루룩 내려가면서 거의 다 아는 작품들이네요.. ㅎㅎ 당분간 집에 들어가시면 흡족한 마음이실듯.. ㅎㅎ
  • 2016/03/23 22:4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1111
135
3227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