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한정판 '호로요이' 딸기맛 음료 by 코토네

일본여행 가면 누구나 오미야게로 사온다는 '호로요이' 음료수의 겨울한정판 딸기맛을 처음으로 마셔보았습니다. 일본에 출장다녀오는 형님께 부탁해서 받았는데, 빨간색에 딸기 그림이 그려져있고 겨울한정이라고 적힌 캔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군요.

발포주라서 알콜이 3% 들어가있고 마셔보면 약간이나마 딸기향과 딸기맛이 느껴집니다. 색깔도 다소 빨간것 같고요. 오래간만에 마셔보는 발포주로는 깔끔하고 개운하게 느껴지는 단맛이었습니다. 완전 무알콜은 아니라서 약간이나마 흥분된 듯한 느낌도 들더군요. ㅎㅎ

제조사는 일본 음료 회사 산토리인데 겨울한정의 딸기맛 외에도 복숭아맛 등 여러가지 맛의 제품을 팔고 있더군요. 조만간에 또 일본에 다녀오면 논아루기분과 함께 몇 개 더 사와서 마셔볼까 합니다. 사실 저 캔 하나가 일본에서는 120엔인데 국내에서는 3000원으로 올라가는지라 일본에 갔을 때 마셔보는게 더 나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덧글

  • 2016/01/15 00: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1/15 00: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크레멘테 2016/01/15 00:33 # 답글

    이야 그래도 3000원이면 그나마 싸게 사셨네요ㅋㅋ
  • 코토네 2016/01/15 00:35 #

    형님께 구매대행으로 받은거라... 다음에는 일본에서 마셔보겠습니다. ㅎㅎ
  • 몬토 2016/01/15 02:01 # 답글

    이거 이번에 겨울한정인데 먹을만하더군요 ㅎㅎ 저는 여름한정이었던 딸기크림맛이 더 취향이긴했지만 이쪽이 딸기향은 더 강해서ㅎㅎ 한국에서도 이제 슬슬 과일소주의 인기와 함께 츄하이들이 들어오는것은 반길만한 일이지만 일본에서는 100엔에 먹을수 있는것들을 3000원에 먹으려고 생각하면 순간 주저하게 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 코토네 2016/01/17 22:37 #

    여름 한정도 맛보고 싶네요. ㅠㅠ
  • 아피세이아 2016/01/15 04:55 # 답글

    전 진저에일 맛을 먹어봤는데, 딸기맛이 더 나았습니다.
  • 코토네 2016/01/17 22:37 #

    아무래도 진저에일보다는 역시 딸기맛 쪽이....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3241
357
3224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