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한우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by 코토네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제부터 이틀 동안, 서울에 사는 제 형님의 초대를 받아 서울에 1박 2일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형님께서 저와 함께 삼청동에 있는 한우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에 가보자고 하셔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게다가 제 취향상 외식은 돈까스 등 일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모처럼의 기회는 놓칠 수는 없지요. +_+

후쿠오카 함바그는 안국역에서 별로 멀지 않아서 10분 정도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메뉴판부터 보았는데 저희 형제가 갔을 때는 다소 아쉽게도 치즈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에그갈릭함바그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2인 세트 주문시에 나오는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저희집에서 고기 구울 때 먹는 상추쌈과는 다른 모습의 샐러드파스타가 마음에 드는 편이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기대했던 에그갈릭함바그가 나왔는데, 마늘과 함께 구운 계란 위에 동그란 생고기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조리법은 뒤에 보이는 검은 스톤 위에 떼어낸 고기 조각을 올려 평평하게 펴서 3초 간격으로 뒤집어주며 살짝 구워서 먹는 방식이라고 하더군요.

덩어리에서 잘라낸 한우고기 조각을 스톤 위에 평평하게 펴서 굽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펴서 3초 동안 굽고 다시 뒤집어 3초간 굽는 식으로 골고루 익혀준 다음 먹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후쿠오카 함바그를 처음 먹어본 소감. 직접 구워먹어본 떡갈비의 맛이 생각보다 꽤 좋은 편이었지만, 돌판 위에 직접 구워서 먹는 방식이 제게는 불편했고 게다가 고기 조각을 펼칠 때 자꾸 부스러져서 굽는게 힘들었습니다. 떡갈비 종류의 고기를 굽는 것에 익숙하면서 시간이 넉넉한 분들께는 추천할만 합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추천해드리기가 애매하군요. 저 혼자서는 다시 가볼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덧글

  • 아스나 2016/01/01 00:09 # 답글

    저런곳이 있었군요.
  • 알렉세이 2016/01/01 00:16 # 답글

    체인점이라 여기저기서 보이더군요
  • 남두비겁성 2016/01/01 01:15 # 답글

    또 하나. 양이 적습니다.(...)
  • 공뇽 2016/01/01 17:48 # 답글

    대구에도 있는데 진짜 양이적은게 문제. 고기구울때 나는 엄청난 냄새도ㅠㅠ 머리카락에 다 스며들고.. 저도 처음엔 조각조각 구워먹다가 나중에는 답답해서 큰 덩어리째로 올려먹었습니다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619
123
322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