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 '2015 홈리빙 & 생활용품 전시회' by 코토네

8월 14일 광복절 전날에 대구 엑스코에서 '2015 홈리빙 & 생활용품 전시회'를 구경했습니다. 디자인이 예쁜 생활용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눈요기로는 볼만한 편이더군요.

이쪽 부스엔 예쁘게 디자인된 도마하고 주걱, 과자수납용 박스. 모서리가 둥근 것이 특징입니다.

과자박스에는 영국과 미국의 국기가 인쇄되어 있더군요. 아마도 수입품인 듯? 그리고 펭귄모양의 얼음틀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격은 아마 1만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음료수를 담는 보틀이 캔 모양이네요. 색깔도 다양하고....

S&B하우스의 디자인 공간박스. 예쁜데 책이나 옷 등을 수납하는데에 유용하겠네요. 게다가 조립식이라 원룸 등에서도 쓸 수 있겠고요.

이쪽 부스에는 참 예쁘게 디자인이 된 주방용품들이 잔뜩 전시되어 있더군요. 심지어 도마도 실리콘 재질로 형형색색....

이쪽은 식기라기 보단 부엉이 모양의 인테리어 용품 쪽에 더 가까워보이더군요.

터키식 냄비받침입니다. 터키 문양이 그려진 식기는 처음 보는데 특히 밥공기가 매우 예쁘더군요. 부스 이름이 터키 이스탄불에 있는 전통시장의 이름인 '그랜드바자르'였습니다.

특히 터키 부스의 고양이 모양 젓가락 받침대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나 사올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헬로키티 시계도 있더군요. 아쉽게도 집에 자명종 시계가 하나 있는데다 저한테는 이제 자명종도 소용이 없는지라 패스...

사무용 가구 전문인 DIOSYS의 부스입니다. 책장과 서랍장이 심플하네요.

마지막으로 현대백화점 부스. 얼음틀하고 컵 등 형형색색의 주방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여기도 디자인은 참 예쁜데 가격의 압박이...(...0

저로서는 다소 실망이었지만 혼자 사는 여성분들하고 가정주부라면 충분히 끌릴만한 전시회입니다. 에쁜 식기와 주방용품들이 많았어요. 다만 책장과 행거 등 제게도 쓸모있어 보이는 가구는 몇 갠가 보였는데 지금 당장은 살 일이 없을 것 같군요. 저는 내년에 또 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2416
123
322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