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일본여행 6일째 (3) - 오래간만에 다시 아키하바라 by 코토네

2014년 1월 2일에 참 오래간만에 다시 찾은 아키하바라입니다. 여기는 언제 와봐도 변함이 없는 듯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더군요. 저 멀리에 라옥스가 보이네요. ㅎㅎ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광고판입니다. 이거 지금도 계속 걸려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게이머즈도 여전히 건재. 입구 쪽에 러브라이브의 캐릭터가 걸려있네요. 얘 이름이 뭐였더라....

대도서관의 양치기 신작 발매를 홍보 중이더군요.

당시엔 수퍼 소니코 관련 굿즈들을 많이 팔고 있었는데, 당시의 저는 소니코에는 관심이 없어서 산게 하나도 없습니다.(...)

전격맹왕입니다. 이거 표지와 부록이 꽤 위험하군요. 한 부 지를까 했다가 말았습니다. 숙소에서 형님한테 들키면 혼이 날지도 모르는지라....(...)

걸즈 판처의 학원함 카레... 인가요. 먹어보면 과연 무슨 맛이 날련지.... 평범한 3분 카레와 별 차이가 없을거라고 상상하긴 합니다만.(...)

가슴과 파이의 절묘한 조화... 오마이갓...;;;

딸기 크림이라고 합니다. 여고생 캐릭터가 귀엽네요. ㅇ_ㅇ

마사무네군 리벤지와 특전. 이 작품은 한국에 정발도 되어 있습니다. 근데 특전이 무지 신경쓰여요.(...)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잡지 탄생!!! 부록이 라우라의 등신대 캐릭터 파일이군요. 이거 한 부 사올걸 하는 후회가...ㅠㅠ

엘리베이터에 그려진 캐릭터가 러브라이브의 아야세 에리네요.

변태유령들을 XX하는 여고생의 만화라는데.... 설마 심령x에로입니까!?

당시 전격문고 매거진 2014년 1월호의 부록이 유키나 욘텐고 피규어였습니다.

벽면에는 인피니트 스트라토스의 캐릭터 키홀더가 잔뜩....

이건 무슨 상품인지 알기 힘든데 설마 우유입니까? 게다가 패키지에 쓰여진 'おっぱい'의 압박이...;;;

이쪽의 스탠딩 피규어는 어느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

대도서관의 양치기 스탠딩 피규어. 딴건 필요없고 이거 하나 가져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SVITA용 게임을 광고 중. 그런데 저는 PSVITA가 없네요.(...)

어디였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족자봉의 누님의 자세가 왠지 위험...;;;

'기교소녀는 상처입지 않아'의 실물대 캐릭터 인형이라고 합니다. 이건 피규어보다 더 리얼하군요.(...)

수퍼 소니코 스탠딩 피규어. 소니코는 참 빵빵해서 좋군요.(...)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시는 그 여동생물....(...)

오레이모의 쿠로네코 티셔츠. 순간 살까 말까 고민이 들었긴 했는데 구입해도 실제로 입기가 난감해서...(...)

어느 피규어샵에도 갔었는데 가격이 참 착하더군요.

제가 아키하바라에서 구입했던 쿠로네코 피규어입니다. 왠지 이 쿠로네코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저녁식사는 UDX 건물 안에 있는 코류라멘에서.

무슨 라멘이었는지 이름은 잊었지만 매우 맛있었습니다.

애니메이트 앞에서 찍은 다키마쿠라 커버 사진입니다.

제가 예전에 갔었던 '여동생 카페 나고미'는 여전히 건재하군요. 여기의 음료수가 매우 맛있었죠....

메이드가 귀를 파주는 서비스를 하는 카페. 귀지 파는데에 무려 2400엔(30분)이나.... ㄷㄷㄷ

이번엔 피규어를 저렴하게 사기 위해 '리버티'라는 가게에 갔었는데... 성인용 피규어도 파는 코너에 딸을 데려온 아빠가 있어서 놀랐었... 혹시 조기교육? (...)

소실판 나가토 유키의 피규어를 충동 구매. 가격은 1500엔이었습니다. 신품은 아닌 듯 한데도 상태가 매우 좋았습니다.

스트라이크 위치즈의 피규어가 불과 1280엔. 살려고 했다가 이미 트렁크가 거의 포화 상태가 되어서...(...)

아키하바라 여행 후기도 여기서 끝입니다. 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210
131
322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