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나이트가 판치라 캐릭터였구나;;; by 코토네

처음에 나이트 만들었을 때는 슴가가 심하게 흔들리는 것 말고는 전혀 느끼지 못 했었는데, 이제서야 알고보니 나이트는 '판치라'도 컨셉이었던 듯. 확대된 도트를 찾아보니까 보라색 팬티가 잘 보이는...(...)

게다가 도트만으로도 모자랐는지 움짤까지도 있더군요. 누가 처음 뽑아서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위의 도트 이미지는 아마 이 움짤에서 추출했을 듯. 이런걸 처음 발견해서 도트를 뽑은 분도 대단히 눈썰미가 좋으시다고 밖에는... ㄷㄷㄷ

덧글

  • 대공 2014/03/11 01:01 # 답글

    진짜 대놓고 색기죠 ㅇㅇ
  • 밤밤디디하 2014/03/11 01:42 # 답글

    근데 본게임에서는 삭제되었습니다 뭐 뺵스텝 하면 애매한게 보이긴 하지만 저렇게 대놓고 나오진 않죠
  • Germoid 2014/03/11 05:13 # 답글

    하지만... 보추라는게
  • 총통 R 레이퍼 2014/03/11 09:14 # 답글

    던파는 이미 격가부터가 노출컨셉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1523
244
3228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