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태동에서 점차 드러나는 그녀의 비밀 by 코토네

던전앤파이터의 '시간의 문' 던전 공략은 현재 '태동'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Wish님이 엘소드 중이신지 아니면 일찍 플레이하고 끝내시는지 최근부터 보이지 않아서, 급한대로 다른 분들과 파티를 만들어서 76~77Lv.의 중간까지 왔는데 재료 수집을 위한 반복 노가다가 옛 비명굴 못지 않게 심해서 짜증이 나더군요. 게다가 보스는 공교롭게도 스톰패스의 냉룡 스카사. 어쩐지 용새끼들이 많이 나온다 싶었더니... ㅆㅂ...

그리고 후드를 쓴 마법사의 정체 말인데요....

그리고 이번 태동의 폭룡왕 비젤인가 하는 보스한테서 얻어낸 사실이 하나 있는데, 바로 후드를 쓴 수수께끼의 여자의 정체입니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그 이름이... '아이리스'라고 하네요. 설마 배신자가 그녀였으리라고는... ㄷㄷㄷ
닫기


하여튼 이번의 태동은 참으로 충격적인 에피소드였습니다. 에피소드 클리어와 함께 npc 하나가 증발해버렸으니 앞으로 그 npc와 관련된 전직을 가지신 분들께는 약간의 애로사항이 있을 것 같군요. 다행히 제 캐릭터는 연금술사라서 괜찮지만...

그나저나 최근에 고르아의 가르침 : 정신통일이라는 유니크 아이템을 하나 획득했는데, 그게 격투가용 통파 유니크였더군요. 하지만 조작이 더 까다로운 격투가를 부모님 눈치까지 보면서 키울만한 여유는 없어서 경매장에 올려야 할 것 같네요. 잘하면 최대 160만 골드는 받을 수 있을 듯... ㅎㅎㅎ


덧글

  • 밤밤디디하 2012/08/24 00:54 # 답글

    시간의 문의 모든 배경음에는 xxxx의 테마가 어떤식으로든 들어가있는만큼 예상가능한 결말이었죠
    특히 옛비명굴 배경음 을 거꾸로 돌렸을때 들리는 특정음율은 소름끼칠정도의 복선
  • 수염 2012/08/24 01:33 # 답글

    xxxx 반전 일러스트 지젼 예쁨....

    스토리 끝난 사람도 다시 일러 볼 수 있게 해주세여 흑흑 ㅜㅜ
  • 아야카 2012/08/24 01:36 # 답글

    어떤 의미로는 충격적인, 어떤 의미로는 뻔한 결과이기도 하죠.(...)
  • Wish 2012/08/24 10:29 # 답글

    이걸로 아이리스 = 힐더설은...

    하지만 아이리스가 인형을 조종한다는 것과 아이리스의 눈물의 설명을 보면 아이리스는 어쩌면 힐더가 만든 인형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요...ㅇ<-<
  • MEPI 2012/08/24 21:37 # 답글

    뭔가 많이 하시는 분들은 쉽게 눈치챌 수 있게 해놓은 듯 싶군요... 호오...
  • 집이그리워 2012/08/30 22:30 # 답글

    온갖 악역은 다맞고 있는 아이리스...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1523
244
3228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