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Arterial ~붉은 약속~ 제3화 - 진실과 선택 by 코토네

Fortune Arterial ~붉은 약속~ 제3화도 보았습니다. '붉은 약속'이라는 부제 그대로 에리카 루트로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 중간에 쿠제 키리하의 시나리오도 넣을 모양 같네요. 에리카 다음으로 제일 많이 신경쓰이는 캐릭터가 키리하입니다. 그녀에게 숨겨진 비밀까지 밝혀지려면 적어도 6화쯤이 되어야 할 것 같군요. 이것도 트루 루트라야 하는 모양이고. 그런데... 키리하는 위장이 대체 얼마나 튼튼하길래 고춧가루를 저렇게 많이 넣고도 아무렇지도 않게 먹을 수 있는건지 궁금하군요.(후덜덜;;)

그리고 에리카와의 사이가 매우 좋아진 코헤이는 함께 등교까지 하게 된 것은 물론이고 바닷가에도 같이 놀러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빠른 진전이군요. 처음 만난 이후로 고작 며칠 밖에 안되었는데 이 정도 진전이라니, 역시 코헤이에게도 하렘 마스터의 페로몬이 있군요. -_-a

그리고 코헤이는 센도 이오리의 초대로 학생회실을 방문해, 이오리와 함께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과 여동생의 비밀을 폭로하는 이오리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코헤이는, 그간의 기억을 지울 것인가, 아니면 학생회실에 들어올 것인가의 선택을 요구받게 되는데... 자신을 기억을 지우기로 한 코헤이에 대한 에리카의 선택은...

결국 코헤이의 기억을 지우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는 에리카. 에리카의 눈물에 마음이 흔들린 코헤이는... 고심 끝에 현실을 받아들이고 에리카를 위해 학생회실에 들어가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이번 3화도 재미있게, 그리고 감동적으로 보았습니다. 얘기로는 중간에 작붕이 있다고 하는데, 제 경우 어지간히 심한 작붕이 아닌 이상은 잘 느끼지 못 해서...-_-a 작화 쪽은 아직까지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나리오 쪽은, 원작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 비교해볼 수는 없지만 작품의 부제나 에리카와의 관계가 급속도로 진전되는 것으로 봐선 에리카 시나리오로 흘러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인공은 과연 에리카의 피를 마시고 함께 불로불사의 생을 살아가게 될 것인가!? 무척 기대가 되는군요.

다만 마음에 걸리는 점이 하나있는데, 바로 에리카의 오빠인 이오리가 숨기고 있는 속셈입니다. 에리카를 코헤이에 붙여주려는게 뭔가 다른 속셈이 숨겨져 있는 것 같은데... 생각을 쉽게 읽을 수 있는 타입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군요. 코헤이가 가진 피와 관련이 있는 것은 확실하겠습니다만. 에리카 쪽은 아직 자세한 것은 모르는 것 같고 뭔가 이상하다는 것만 느끼고 있는 듯 하고. 과연 코헤이의 피에는 어떤 비밀이...??

덧글

  • 벨제브브 2010/10/24 17:48 # 답글

    아...뭐 원작 해 본 입장에서 말하자면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여러가지로...
  • ICARUS-G 2010/10/27 15:18 #

    살짝 막장냄새가 나는 원작 ㅜㅜ
  • NovaStorm 2010/10/24 18:19 # 답글

    뭐. 원작은 카야루트가 진리였으니까.. 어떻게 전개될라나..(쿨럭)
  • NAKO 2010/10/24 18:45 # 답글

    음.... 개인적으로 원작은 트루가 진리였....(엔딩은 마음에 안들지만)
    쿠제의 강철위장은 나중에 이유가 나옵니다.(쿠제루트와 트루루트에 나오니 언급되겠지요)

    3화는 아직 안본 상태라 모르겠지만 3화 제목이 천년샘 이었으니 아마 트루루트랑 연계가 거의 확실해 보이긴하네요...(진행은 좀 달리 짬뽕인 기분입니다만)
    뭐 코헤이 피의 비밀은 트루루트에서만 등장합니다만 의외로 복선이 잘 깔려 있습니다.
    (게임에서 몇단어 지나가는 단어가 트루루트에서 복선일 정도니까요.. 그러면서도 잘 깔려있는점이 놀라움)

    피의 비밀은 말하면 네타라서 뭐라 하기 힘듭니다만...
    힌트를 드리자면 부제인 '붉은약속'과 관련 있습니다. (붉은의 뜻은 게임내에서 2가지 의미로 사용됩니다)

    그리고 왜 같은 흡혈귀인 이오리에게는 반응하지 않는가 하는 의문도 가지고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날림 2010/10/24 18:49 # 답글

    저 고춧가루 때문에 부제가 붉은 약속일지도 모르지요...(먼눈)
  • NAKO 2010/10/24 19:06 #

    ?! 새로운 해석의 등장!!
  • 클릭 2010/10/24 19:51 # 답글

    개인적으로는 카야루트 한화만 특별편으로 만들어서 방영했으면 좋겠군요. 그러면 물건너의 반응이 재밌을 것 같아요.
  • John 2010/10/24 20:14 # 답글

    근데 시치미(아마 저 고춧가루...)는 별로 매운 맛이 안나더라구요. 저렇게 넣어도 뭐...
  • 류기아 2010/10/25 10:15 # 답글

    잠수하는 동안 모르는 작품이 너무 많이 나와 머리가 아파와요..ㅠㅠ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619
123
322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