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2화 - 드디어 그녀들이 등장했다!! by 코토네

드디어 등장하는군요.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었던 그녀들이...!!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아라가키 아야세가 가장 먼저 나와줘서 감동했습니다. 물론 키리노의 또 다른 친구인 카나코도 함께 등장했는데, 성격상 제가 별로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제외시켰습니다.

키리노한테서 인생상담 과제로 에로게를 클리어하라는 임무를 떠맡게 된 쿄스케. 결국 키리노에게 친구와 함께 에로게를 즐기는게 낫지 않겠느냐고 제안합니다. 하지만 키리노는 자신이 여동생 매니아의 오타쿠인 사실을 친구들에게 밝히는 것을 꺼려합니다. 대부분의 오타쿠들에게 있어서 이 세상은 아직도 험난한 가시밭길이니까요. ㅠㅠ

결국 오빠한테서 SNS을 통해 오타쿠 친구들을 만들라는 제안을 받은 키리노는, 인터넷상의 오타쿠 모임에 가입을 하여 아키하바라의 현모에 나가기로 결심합니다. 드디어 쿠로네코가 나오는 것도 시간문제이겠군요. 그런데... 이 접속화면은 아무리 봐도 '네코시스'로군요!? 오레이모 시리즈의 원작가인 후시미 츠카사씨의 또 다른 라이트노벨 작품... 작년 9월에 나왔는데, 오레이모와는 달리 마이너해서 그런지 아직도 정발되지 않았어요. ㅠㅠ

아키하바라에 처음 와보고 감격에 빠진 키리노입니다. 제가 작년 일본여행 때 아키하바라에 처음 가보고서 저런 표정이었어요. ㅎㅎ

메이드카페입니다. 저도 메이드카페는 아직까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무척 부럽네요. 실제 메이드카페의 분위기도 저런지 무척 궁금하군요. 참고로 저라면 닭살이 돋는 '주인님'보다는 '오빠'를 선택하겠습니다. ^ ^;;

드디어 쿠로네코가 처음 등장!!!! 현모는 처음이라 무척 긴장해서인지 쿠로네코 특유의 뚱한 표정이 잘 드러나 있네요.

쿠로네코 다음으로 등장한 사오리 버지나입니다. 아마 키가 180cm 쯤 된다는데... 저 키로 아직도 여중생이라니, 반칙입니다!!

쿠로네코와 함께 왕따를 당한 키리노입니다. 오타쿠들의 모임치고는 옷차림이 너무 화려하다 싶더니만 역시나로군요. ㅠㅠ

결국 사오리의 주최로 키리노, 쿠로네코, 사오리, 쿄스케의 4명이 2차 모임을 열게 되는데... 기대했었던 독설전이 펼쳐지는군요. 좀전과는 달리 금새 친한 사이가 된 두 사람. 키리노의 "사기안 전파녀야"는 정말 명언이었습니다.^ ^;;

쿠로네코라면 역시 이런 도도해보이는 표정을 지어야 매력이지요. 쿠로네코의 첫 등장 이후로 가장 귀여운 얼굴입니다. ^ ^;;

그럼 여기까지. 이번 2화도 작화가 엄청 좋더군요. 이번 10월 신작들은 작화만 믿고가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2화의 명장면은 키리노가 아키하바라에서 보여준 표정들을 꼽겠습니다. 제가 작년에 토라노아나와 애니메이트에 처음 가보고서 딱 저런 표정을 지었었거든요. 물론 형님과 동행이어서 구경을 많이 해보지는 못 했고 게다가 메이드카페에는 가보지도 못 했지만 말이지요. 하하하...;;;

그럼, 다음 3화에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아라가키 아야세의 비중이 높아지는 것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덧글

  • Karl 2010/10/11 00:53 # 답글

    전 어쩌다보니 밤 늦게 가서 얼마 못 봤던 관계로... 아키하바라에 대한 감흥이 덜했지요.(...)

    그런데 그거 하나때문에 일본여행을 다시 간다해도 도쿄를 또 갈 수는 없고.(...)
  • 경음부제외전부중립 2010/10/11 00:56 # 답글

    아 진짜 성우들 ㅡㅡ;
  • MEPI 2010/10/11 01:28 # 답글

    아하... 후시미씨의 다른 작품인건 처음알았군요~!?

    아키하바라는 일본 여행할때 2번이나 가봤고 메이드 까페도 가보긴 했지만... 역시 그냥 밥먹는게
    더 편하고 돈도 덜 들더군요... ㅠㅠ 아키하바라는 라디오 회관이 진리구요~!!!
    맨날 라디오회관만 들리다 애니메이트랑 토라노아나를 탐험하니 실망감이 크더라구요;;
    요새 애니들은 다 작화는 그나마 괜찮은 편이라서 눈이 즐겁습니다 /ㅅ/
    소설과 같은 전개도 좋구요 /ㅅ/
  • 쥬뎃카 2010/10/11 01:55 # 답글

    10월 신작 최고로 기대했던 슈퍼로봇대전이나 오레이모는 절 배신했죠.
    역시 오바리 포쓰 진짜.... 오레이모는 작화 오케이! 스토리?! 키리노 성격보정은 귀여우니까 됫는데
    성우는 진짜ㅠㅜ 쿠로네코 오늘 듣고 에휴휴......언능 7권이 나와줘야되는데
  • 루루 2010/10/11 02:07 # 답글

    아야세쨩이 진리죠.
  • Dr-S 2010/10/11 05:33 # 답글

    작중에서도 아야세가 가장 취향이라고 쿄스케도 말하고 있죠. 1화 꿈속에서의 여동생도 아야세를 닮았고.
  • 미소라면。 2010/10/11 08:58 # 답글

    쿄우스케가 좋아라하는 아야세쨔응 ㅋㅋㅋㅋㅋ
  • John 2010/10/11 17:29 # 답글

    마나미는 오프닝에도 없어요.(...)
  • 둠스타 2010/10/11 23:48 # 답글

    아야세땅이 진리.
  • G 2010/10/12 04:05 # 삭제 답글

    4번째 사진에 한글이 있네요... "면세점" 일까요?
  • 봇대씨 2010/10/13 00:31 # 답글

    이번 2화는 정말 보는 내내 미치도록 웃고 있었죠..
    이래야 오타쿠 애니메이션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해야하나..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39
117
3228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