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사진들 - 메이지신궁 & 하라주쿠 - (2일째) by 코토네

이번에는 메이지신궁과 하라주쿠에서 찍은 사진들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포스팅합니다. 메이지신궁 내에서 찍은 사진들이 제일 많습니다. 다만 하라주쿠에서 사진을 많지 찍지 못한 것은 무척 아쉬웠습니다. 그럼 아래부터...
메이지신궁 입구 근처의 도리이입니다. TV와 사진으로 도리이를 본 적이 있기는 한데, 실제로 보고서는 크기에 놀랐습니다.(...)

신궁 본관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신궁이 있는 공원이 꽤 커서 걸어가는데에만도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매표소 같은데 실제로는 다른 관광객들처럼 그냥 입장이 가능했었더군요.

깡통(?) 비슷한 것들이 많이 모여있더군요. 대체 무슨 의미가 포함되어 있을지...

큰 도리이가 또 두 개나 나오더군요.

드디어 메이지신궁의 중심부에 들어왔습니다.


관광객들의 소원들이 담긴 '에마(絵馬)'들입니다. 여러가지 소원들이 담겨있더군요. 특히 오른쪽 위에 한글로 적혀있는 에마에도 주목하시기를. "독도는 한국땅!!"

결혼식 풍경입니다. 메이지신궁 내에서 종종 결혼식이 열리기도 한다는 얘기는 본 적이 있지만 실제로 본 것은 그 때가 처음이었습니다. 갑자기 저 커플이 무척 부러워지더군요. 저도 언젠가는 결혼을 해보고 싶긴 한데...;ㅁ;

신궁의 벽쪽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이름을 알 수 없는 식물들이 잔뜩...

해석이 맞다면, 쇼토쿠 태자를 기념해 관련 벽화의 그림을 80장 공개한다는 것입니다.

신궁의 중심부에서 나가기 전에 출구를 찍어본 모습입니다.

손을 씻는 곳입니다. 물을 떠서 손을 씻어내 정화하는 곳이라는군요.

보물전 쪽으로 가기 전에 행사가 열려서 찍어보았습니다. 무엇을 기리는 행사인지 궁금해지더군요.

메이지신궁 내에 있는 보물전으로 가는 도중에 찍어본 풍경입니다.

보물전의 입구와 보물전 건물입니다. 일본의 메이지 시대와 관련된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메이지신궁에 가실 분은 보물전은 꼭 들러보세요.

보물전에서 신궁 입구로 돌아가는 숲길의 모습입니다. 큰 나무들이 매우 많더군요.


메이지 신궁 앞에서 찍은 사람들입니다. 하라주쿠에는 이색적인 옷차림을 한 사람들이 많다는 얘기는 본 적이 있지만 실제로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분홍색의 고스로리 옷차림을 한 아가씨도 있어서 함께 기념촬영을 했는데, 아쉽게도(?) 인터넷에 사진을 올리지 말라고 하더군요.(...) 하다못해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올려볼까 하는 생각도 들긴 했습니다만...-_-a

아래부터는 하라주쿠의 거리의 풍경입니다. 멋진 건물들이 많았지만, 형님과 함께 서둘러 이동해야 했었던 관계로 사진을 찍을 여유가 부족했었던 것이 무척 아쉬웠습니다.

메이지신궁과 하라주쿠의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우에노 공원의 입구 근처와 아키하바라의 토라노아나에서 살짝 찍어본 사진들을 간략한 소개와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덧글

  • Merkyzedek 2009/05/12 23:25 # 답글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영어로 쓴 애마들도 눈에 띄네요.
  • 레이 2009/05/12 23:34 # 답글

    메이지 신궁에서 하라주쿠로 가는 길에 있는 다리가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죠.
  • Red-Dragon 2009/05/12 23:37 # 답글

    왠지 중간에 외국의 어느 공원을 본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일본이 아닌줄... 와아
  • 뷰너맨 2009/05/13 00:05 # 답글

    ...아.참. 언젠가 돈좀 모이면 갔다와보고 싶은 곳중 하나인 나라로군요(...)

    ...물론 실상은 전자환락의 세계를!
  • 아트린 2009/05/13 00:34 # 답글

    이렇게보니 도리이가 굉장히 커보이네요.
  • 이네스 2009/05/13 01:08 # 답글

    일본에서 불지르고 싶은 건물 베스트3의 명치신궁. ㅡㅡ;;
  • 코토네 2009/05/13 10:09 # 답글

    Merkyzedek >>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쓰여진 에마들이 정말 많더군요.

    레이 >> 오오... 그래서 코스프레 차림의 사람들이 많았던 것이로군요!

    Red-Dragon >> 메이지신궁 내 보물전 가는 길에 보였던 공원 말씀이신지요? 상당히 넓더군요.

    뷰너맨 >> 저 역시 언젠가는 전자환락의 세계에 다시...

    아트린 >> 가까이서 보니 정말 크더군요;;

    이네스 >> 불을 지르고 싶으실 것까지야... -_-;;
  • _tmp 2009/05/13 20:31 # 답글

    아마 저 통이 제례에 사용하는 술통이던가 그런데, 박혀 있는 거야 다 광고죠. 술통답게 청주 회사가 많아 보이지만 그 외에 다른 대기업이나 조직(!) 등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 에마 하면 한때 많이 팔리던 가이드북에서도 다뤄진 바 있는데, 그 제국주의 수괴(!)에게 독도는 한국땅이라는 메시지라면 꽤 재미있습니다.
  • BC-304 2009/05/17 09:23 # 답글

    분홍색의 고스로리 옷차림을 한 아가씨라... 타이가가 생각나네요. ^^
댓글 입력 영역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39
117
3228304